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큐브브릿지(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홈페이지(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고객”(이하 “고객”이라 한다)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고객'은 회사가 제공한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자 또는 특정한 필요에 의해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한 자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①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회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③ 전항의 방법으로 변경 고지된 약관은 기존 고객에게도 유효하게 효력이 발생합니다.
④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및 관할법원)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국내 관계법에 준하여 해석하며, 서비스 이용에 관해 고객과 회사 사이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상호 원만히 합의하되, 법적 중재가 필요할 경우, 중재기관은 회사의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제 5 조 (개인정보의 취득 및 이용)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의 취득과 이용, 보호 등에 관해 별도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한 바에 따르며, 개인정보취급방식은 홈페이지 하단에 상시적으로 게시합니다.

제 6 조 (고객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고객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고객이 회사에 제공한 연락처, 이메일이 있는 경우에 한해 해당 매체를 통해 공지사항을 안내합니다.
② 회사가 불특정다수 고객 대한 통지를 할 경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①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하여 관리적, 기술적 안전조치를 강구하여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공정하고 건전한 홈페이지 운영을 통하여 질서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합니다.
③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불편사항이 정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우선적으로 그 문제를 처리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할 경우, 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제 8 조 (고객의 의무)
① 고객이 회사에 제공하는 개인정보는 사실과 다르지 않아야 합니다.
②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단 고객이 직접 등록한 개인정보가 사실과 다른 경우, 회사는 이와 관련해 법적책임의 의무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홈사이트 공지사항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ο 본 방침은 2020년 03월 16일부터 시행됩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상담, 제휴, 홍보(리뷰)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고객명, 연락처, 이메일, 예식예정일, 예상하객규모, 희망장소, 희망시간, 예식사진 / 상호, 담당자명(부서/직위), 담당자연락처, 담당자이메일,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 해당 메뉴의 입력양식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고객의 상담요청에 대한 답변
ο 고객의 제휴제안에 대한 답변
ο 이용후기 정보 제공
ο 이벤트, 마케팅 및 광고 활용
ο 고객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접속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파기합니다.
단, 고객이 광고성 정보 이용에 대해 동의한 경우 또는 이에 상응한 대가가 지급된 경우, 해당 정보는 회사의 목적이 달성될 때까지 보유합니다.
또한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보존할 필요가 있는 항목의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고객정보를 보관합니다.
ο 이름, 연락처, 이메일, 상호, 담당자명, 담당자연락처, 담당자이메일 : 5년
ο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ο 기타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ο 파기절차
고객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ο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ο 고객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ο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내용에 대해 고객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쿠키 등 인터넷 서비스 이용 시 자동 생성되는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장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ο 담당부서 : 서비스기획팀
ο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슬기
ο 전화번호 : 02-6925-3639
ο 이메일 : sapcube@naver.com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큐브브릿지] 파리크라상과 '피로연 케이터링' 부문 서비스 제휴

< '웨딩피로연 케이터링'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다  >


큐브브릿지 - 파리크라상, '피로연 케이터링' 부문 서비스 제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고객선택권' 제공 






큐브브릿지는 다양한 웨딩장소와의 협업을 통해
웨딩고객이 가장 안정적이며, 
만족도 높은 스몰웨딩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중 케이터링 서비스가 필요한 웨딩장소의 경우,
안정적이고 퀄리티 높은 피로연이 제공될 수 있는 방법론으로서

풍부한 출장연회 경험, 메뉴 개발 역량, 서비스 인프라를 갖춘
대표적인 식음 브랜드, '파리크라상'과 케이터링 제휴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습니다.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디퀸즈케이터링'은
그간 베이커리 조리 / 유통 / 카페 운영 등 노하우를 바탕으로

1) 안전한 cold-chain 시스템 배송, 
2) 식품안전센터의 체계적인 위생관리
3) 웨딩 피로연을 위한 차별화된 메뉴 개발
4) 케이터링 전문 인력을 보유해

피로연 케이터링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높여
큐브브릿지 스몰웨딩의 품격을 높일 것으로 기대합니다.

또한 큐브브릿지 웨딩고객의 취향과 니즈를 바탕으로
다양한 웨딩공간별 맞춤형 케이터링을 개발함으로써

피로연 케이터링이라는 
새로운 기준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입니다.  







 






큐브브릿지 고객을 위한 혜택으로는
예식 전 사전 시식이 가능하며,

파리크라상의 대표적인 고객혜택인
'해피포인트'가 동일하게 제공됩니다.  



큐브브릿지는 항상 고객입장에서 
웨딩에 대한 고민과 부담을 낮춰
'결혼식 본연의 가치'와 '진정성'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우수한 협력사와 함께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웨딩의 공식을 정하다"
스몰웨딩 전문 기업 , 큐브브릿지